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연우 출연확정 '라이브온' 모모랜드 탈퇴 이유

by UngGoon 2020. 8. 7.

연우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모모랜드를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한 배우 연우가 JTBC 드라마 '라이브온'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습니다. 모모랜드 탈퇴 후 소속사 강압을 저격한 폭로의 글을 올려 논란이 됐었는데요.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연우

본명 : 이다빈

출생 : 1996년 8월 1일

신체 : 170cm, B형

학력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소속사 : MLD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모모랜드 미니 1집

 

모모랜드로 데뷔한 연우는 미모와 큰 키, 탄탄한 몸매로 그룹에서 센터를 담당했습니다. 가수활동과 동시에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연기돌로서 활동을 하다가 모모랜드를 탈퇴(2019년 11월 30일)하면서 배우로서 완전히 전향했습니다. 그룹활동과 배우활동을 병행하는 것이 무리라 판단해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MLD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JTBC 드라마 '라이브온'

** 2020년 11월 방영 예정

트렌디함과 유명세가 곧 계급이 되는 서연고등학교, 인기 피라미드 정점에 있는 백호랑(정다빈)이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려는 익명의 저격수를 찾고자 엄격한 완벽주의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이 있는 방송부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연우는 극 중에서 서연고등학교 대표 사랑꾼 강재이 역을 맡아 남자친구 도우재(노종현) 밖에 모르는 불도저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연우의 연기활동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쌉니다 천리마마트', '터치' 등에서 활약했으며 하반기 방영 예정인 SBS '앨리스, KBS2 '바람피면 죽는다'에 이어 JTBC '라이브온'까지 캐스팅 되면서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면서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높이고 있습니다. 다큐멘터리를 연출한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자연스럽게 연기에 관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연우는 이전 소속사에서 배우를 지망했다고 합니다.

 

 

  모모랜드 탈퇴 '폭로'

연우는 팀에서 탈퇴하고 연기자로 전향하는 것이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이뤄진것이라고 공식 팬카페에 글을 올리며 모모랜드 탈퇴에 대해 다른 압력이 있었음을 내비쳤습니다. 19년 6월경 건강문제라며 한달 정도 팀활동에서 빠지게 됐는데, 이 시기에 모모랜드 팬카페에 연우가 쓴 글이 대부분 삭제 되는 등 탈퇴설이 자연스럽게 돌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