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트레저 1위 BOY 뮤직비디오 천만뷰

by UngGoon 2020. 8. 8.

YG 대형 신인 트레저가 데뷔하며 일본의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일본에서 데뷔 했다는 것인데요. 트레저 멤버 12명 중 4명이 일본 출신이라는 점이 일본 음악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일본의 경제 보복조치 등 한일간의 관계가 좋지 않은 상황인데 아이돌의 인기는 국경을 초월하는것 같습니다. (+뮤직비디오 천만뷰)

 

 

  트레저

데뷔일 : 2020년 8월 7일

리더 : 최혁선, 지훈

소속사 : YG 엔터테인먼트

팬덤 : 트레저 메이커

 

YG가 블랙핑크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대형 신인 그룹으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YG보석함을 통해 선발됐습니다.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12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0년 최고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트레저 1위 음원차트

트레저의 첫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의 타이틀곡 'BOY'는 각종 뮤직차트 뿐만 아니라 유튜브 뮤직비디오 공개 후 하루만에 1,000만뷰를 다가서고 있습니다. 또한 데뷔 후 25만 명의 구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 19개국 아이튠트 송차트 1위

- 일본 라인뮤직의 송 톱100 실시간 차트 정상

- 라쿠텐 뮤직 실시간 종합 랭킹, AWA급상승 차트 1위

- 일본 아이튠즈 팝차트와 케이팝 장르 1위

    ** 종합차트 현재 3위

 

 

  일본 스포츠지, 방송사

일본 6대 스포츠지와 지상파 방송도 트레저를 집중조명 하고 있습니다. 트레저의 세계 무대 데뷔를 각각 헤드라인으로 뽑아 톱기사로 배치하며 이들의 프로필과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비중있게 다뤘습니다

 

 

  트레저 'BOY' 뮤직비디오

유튜브 - TREASURE - 'BOY' M/V

 

  'K팝 스타' 방예담

11세의 어린나이로 SBS 'K팝 스타' 시즌2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후 YG에서 무려 7년의 연습생 기간을 거친 방예담이 트레저 메인보컬로 합류했습니다. 방예담은 "19살이다. 준비하면서도 잘 실감이 안났다"면서도 "처음 시작하는 만큼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트레저 1위 데뷔 소감을 전했습니다. K팝스타 나온지가 엊그제 같은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