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한수연 캐스팅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도도솔솔라라솔 후속

by UngGoon 2020. 8. 1.

배우 한수연이 '도도솔솔라라솔' 후속 '바람피면 죽는다' 드라마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습니다. 변호사 박혜경 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하는데요. 그간 작품에서 보여줬던 악역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한수연 캐스팅된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한수연의 도전에 기대가 높습니다.

 

 

  배우 한수연

출생 : 1983년 4월 24일

신체 : 168cm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데뷔 :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

소속사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악역 중전 김씨를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최근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는 그동안의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줬습니다. (악역 이미지가 강했음..) 오랜 무명 생활을 지내왔지만 탄탄한 연기력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한수연 인스타그램 @april_hansooyeon

 

 

  KBS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  2020년 10/28~12/17까지 방영 예정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는 '도도솔솔라라솔'의 후속으로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이야기로 범죄 소설가 아내와 이혼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배우 조여정과 고준이 남녀 주인공을 맡아 아슬하고 아찔한 연상 연하 케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배우 김영대, 송옥숙, 정상훈, 이시언, 김예원, 오민석, 연우, 배누리 등이 출연합니다.

 

 

  한수연 극중 역할

한수연은 연수원을 차석으로 졸업한 엘리트 변호사 박혜경 역을 맡아 당당하고 지적인 매력 발산할 예정입니다. 극중 이혼전문 변호사 고준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습니다. 특히 변호사 친구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느 당당함과 쿨내 진동하는 시원시원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헝가리어 능력자

9년 동안의 헝가리 유학생활로 헝가리어를 유창하게 구사한다고 합니다. EBS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해 유창한 헝가리어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서울 국제 도서전' 주빈국 헝가리의 개막식에서 사회자로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도 헝가리어를 속사포처럼 쏟아내는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한수연 캐스팅이 잘 안될때는 생계유지를 위해서 아르바이트를 전전했다고 하는데요. 인내심으로 무명생활 10년을 버티며 KBS '회사 가기 싫어',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개성있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습니다. 모든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던 만큼 이번 작품도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