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잠실 요리하는남자 파스타 샐러드 엄지척

by UngGoon 2020. 7. 5.

 

벌써 세번째 방문하는 잠실 요리하는남자에요. 잠실 근처에서 데이트하는 날이면 어김없이 방문 1순위인 맛집에요. 저희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데이트 후에 방문했어요. 차로 10분정도 거리라서 거리도 가까웠어요. 주차는 건물 뒷편에 하면 되는데, 만차일 경우 매장에 전화하시면 유료주차장으로 안내해줘요. 한시간 주차비용이 제공되는데 식사후 총 결제금액에서 4천원을 빼주신답니다.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가 감동적이에요.

 

 

매장에 들어서면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시며 예약하고 오셨는지 여쭤보시는데요.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면 매장에서 직접만드는 마스카포네 치즈를 듬뿍 얹은 티라미슈를 제공한다고 해요. 후식으로 먹으면 딱인데 매번 방문할때마다 예약하는걸 잊어버려요. 다음에는 꼭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하기!

 

 

  리코타치즈 샐러드 [★★★★★]

 

잠실 요리하는남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청포도 리코타치즈 샐러드에요. 방문할때마다 주문하는 메뉴인데요.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아니면 요남에 방문할 이유가 없을 정도로 시그니처 역활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요. 화덕에서 갓 구운 도우에 샐러드를 싸서 먹는 메뉴인데 양도많고 도우 덕분에 먹다보면 배도 은근 불러요.

 

 

참고로 여름에는 청포도 수급이 어려워서 적포도로 대체되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청포도가 더 상큼하고 맛있는것 같아요. 적포도는 상큼한맛 보다는 달콤한 맛이 더 강해요. 처음 드시는 분들은 신세계를 경험하실 거에요. 갓구운 도우와 리코타치즈, 청포도의 환상적인 조합! 포도의 상큼함이 아직까지 입안에 맴도는거 같아요. 먹는 재미도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강추해요.

 

  할라피뇨 오일파스타 [★★★★★]

 

대존맛 할라피뇨 오일 파스타에요. 데이트의 완성은 맛있는 음식! 오늘 데이트의 마무리가 완벽해지는 순간이에요ㅋㅋ 청포도 리코타치즈 샐러드에 도우가 들어가기 때문에 (메뉴 두개만 주문한다면) 피자보다는 파스타를 주문하는게 좋아요. 매콤한 파스타라 상큼한 샐러드와 궁합도 잘맞는것 같아요. 특이하게 일본 라멘에 나오는 차슈가 올라가 있어요. 할라피뇨의 매콤하고 향긋한 풍미가 오일 파스타와 잘 어우러져요.

 

 

 

파스타나 피자 먹을때 피클을 자주 먹는편인데 피클을 하나도 안먹은 저희를 발견했어요ㅋㅋ 피클이 필요없을 정도로 느끼함도 전혀 느낄 수 없었고 입맛에 딱 맞다는 뜻이겠죠? 매번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주문해서 아직까지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실패할것 같지 않은 잠실 요리하는남자에요. 요즘 주변 사람들이 맛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꼭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댓글